4월 25일




오늘까지... 피곤의 여파가 있어 중량운동은 패스... 수영과 버피 했는데.... 버피가... 칼로리를 좀 보탰네요... 식단도 클리어... 낼은.. 운동과 식단이.. 조금... 불량할 듯 하여 오늘까지 클린 식단으로...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린주* 카톡으로 부탁하요~~^^
반짝반짝멋지게 씻구오마...이제 운동끝ㅋㅋ🌹
난라브 흠... 두유가 부족해.. 떡이 됐길래 위에 두유를 부었더니.. 저리보이는 군요...
*린주* 옷정리하느라 체력방전이우? 그럼.. 숴~~
란1234 감사~~ 그대도 푹쉬길~~^^
하블리* 전 집에서 노는... 집순이라서요... ㅎ
마시애린 애들 옷사러 도시구경?
식단이 진짜 건강하네요! 저녁 오트밀이 좀 신기한거같아요. 맑은 죽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