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한번 빼고나서
8kg정도 감량하고 여전히 감량 중인데, 다시 찌는 게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너무 과식한 날 토해요.. 거식증 초기 증상일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토하지 마세요ㅠㅠ
ㅠ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