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챙겨먹기 힘들어서 주문했는데 밥
저녁 챙겨먹기 힘들어서 주문했는데 밥양도좋고 맛있네요!
개인적으론 갈릭닭가슴살이 제일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