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30대 후반의 나이에 건강하게 살을빼려면( 살처짐이 없이!!) 일주일에 몇킬로를 목표로 두고 빼는것이 좋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한 달에 3kg이요 :D 탄력 있는 몸매는 유산소 운동이랑 근력운동 골고루 병행해주셔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