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불리 최고최고!!!!! 처음 먹
코코불리 최고최고!!!!! 처음 먹어 봤는데 감동이에요 ㅠㅠ 제 기준 곤약젤리 류 보다 백만배 나아요 음료 땡길 때 마셔두 좋구 코코넛이 씹히는 식감 때문에 쫄깃쫄깃 음식 먹는 느낌이라 포만감도 더 잇는 것 같아요 특히 등산할 때 당충전용으로 최고!!! 한 박스 더 살려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