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4일째!
오늘로 4일째..
확실히 식단하니 빠지고..
머고 싶은건 머릿속에 동동 떠다니고 ㅠ
주말보상은 언제오나 ㅠㅠ
준콤부차 좋다해서 구매했는데
왜 맛보기가 겁나는지..
운동 1도 못하니 식단이라도 제대로!!
힘내보쟈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