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간하긴하지만 다이어트할 때 너무 저
간간하긴하지만 다이어트할 때 너무 저염에 먹다보니 하루 한끼정도는 맛있게 먹고픈 마음과 딱 맞아 떨어지네용 ㅎㅎ 맛있어요 ㅠㅠ 양도 적다 싶다가도 다 먹고나면 포만감 있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