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는 맛은 있구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는 맛은 있구요~~
개인적으로 나물들어간 밥이 참 맛있네요ㅎㅎ
확실히 양은 적어용ㅎㅎ
초3아들이 먹어도 배부르지않다네요ㅎㅎ
다먹고 또 구매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