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먹어봤지만 비상식량으로 쟁여뒀
아직 안먹어봤지만 비상식량으로 쟁여뒀어요
다이어트는 굶는게 아니라 제대로 챙겨먹는거라고 생각하거든요...근데 피곤하고 빠쁠땐 제대로 챙겨먹기가 힘들어 요런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