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운동


















5시에 운동을 신나게 거의 1시간 8분정도 하였네요
새벽운동
다신트레이너 운동은 다 마쳤습니다
앞으로 할 운동은
아침운동 런닝머신 걷기
저녁운동
복부운동상급,취침전에 운동 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sys774545 그럴까봐 꾸준히 하는데요.
요즘 다시 생각을 정립할 필요가 있는듯 해요.
전 근육보다는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이 좋아요,
복근만 좀 있는.. 좀 마른몸이요.
그래서 고민이에요.
*린주*
화이팅
*린주*
ㅎㅎ
힘내세요
이전 것은 다 잊으시고 앞으로만 생각하세요
저의 경우에는 운동을 하다가 말다가 하다보면 귀찮고 하기가 싫어지더라고요
하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운동이 즐거워지고 재미가 들어요
힘내세요
sys774545 아뇨 아뇨
이제 반년 넘어가니까 다시 자신을 돌아볼 시기죠.
운동을 즐기고 싶다이거죠.
자꾸 하기 귀찮은 떼내고싶은 찰거머리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ㅋ
*린주*
무슨 근심 이라도......🤔
신나게 하셨군요.
전 요즘 운동이 신이 안나서 큰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