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가자!
20대 초반엔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다이어트가 어렵지 않았는데, 30대가 되니 쉽지 않네요 ㅠㅠㅠ
점점 옷이 얇아지니까 조급함만 생기고 식욕은 사라지지않고ㅠ
그래도 성공후기 보면서 진짜 자극 많이 받고 있네요
저도 꼭 성공해서 후기 올릴께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