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텁텁하긴 하지만 물이랑 같이 먹
조금 텁텁하긴 하지만 물이랑 같이 먹으면 뭔가 더 달콤해지는 맛이에요 ㅎㅎ 칼로리도 부담스럽지않고 배도 부르고 너무 좋습니당 후기에 좋은 글들 밖에 없어서 좀 의심스러웠는데 다 그런 이유가 았었네요 ㅠ 고규마는 아직 좀 남아서 다음에 다 먹고 또 시킬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