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두부 스테이크 리뉴얼된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예전엔 탱탱하고 맛..
이번에 두부 스테이크 리뉴얼된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예전엔 탱탱하고 맛있었는데
지금은 반죽처럼 흐물흐물하고 비려요
역시 알리오올리오볶음밥 아라비아따큐브가
제일맛있어요ㅎㅎㅎ
구래서 이번엔 종류별로 시켰어요!!
다음에 또 많이 시킬게요
감사합니다 다신밥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