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스테이크가 예전맛이아니에요 리뉴얼되서ㅠㅠ 식감이 반죽마냥 무르..
두부 스테이크가 예전맛이아니에요
리뉴얼되서ㅠㅠ 식감이 반죽마냥 무르고비려요
튀긴두부 같은것도 리뉴얼되서 커졌어요
다른건 다맛있어요 특히 알리오올리오볶음밥에
아라비아따큐브 최고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