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21일차 완료!
![,[다신 13기 식단 미션]21일차 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955/wm_3954571_1551632860_1.jpg)
오늘은 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23시간 단식했어요^-^;;그리고 친구 만나서 스타벅스에서 그릭요거트에 고구마말랭이 나눠먹었어요.
![,[다신 13기 식단 미션]21일차 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955/wm_3954571_1551632860_2.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21일차 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955/wm_3954571_1551632860_3.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21일차 완료!](https://data.0app0.com/diet/Board/3955/wm_3954571_1551632860_4.jpg)
그리고 이른저녁으로 자연별곡 가서 샐러드바 이용했네요😅 오랜만에 하는 외식이라...일부러 더 자제했어요. 후식까지 먹었으니 내일은 하루종일 단식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