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18일차
오늘은 남친이랑 놀러를가서
점심유부초밥에 저녁유린기 맥주두잔먹었네요 ㅎㅎ
점점 식단이 풀리는 느낌 ㅜㅋㅋㅋㅋㅋ
낼부터 쪼여야겠어요 💪
![[다신13기 식단 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220_1551385298_1.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220_1551385298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