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미션] 18일차
![[다신 13기 운동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209_1551384914_1.jpg)
![[다신 13기 운동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209_1551384914_2.jpg)
오늘도 미션완료😊
이사할 집 청소해야해서 운동을 생각보다 많이 못한 느낌😅
내일도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이잉요 저도 항상 운동해도 만족하기 힘들드라구요 ㅠ
쪼꼬냥냥 하하 전 쉬는날이라서 하다보니?전 근데 만족못하는ㅜㅜ뀨ㅜㅜ더했어야하는데!!!ㅎㅎ넹 화이팅이용💪💪😊😊
와.. 저보다 더 많이 하시는 걸요 ㅇㅁㅇ;;; 대단!! 이번주도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