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사미션] 18일차
![[다신 13기 식사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200_1551384449_1.jpg)
오늘 마법의 날이 풀렸어요
다이어리보니 다욧 황금기라고 해서
오늘부터 간혈적 단식을 합니다
근데 첫날부터..ㅋ이럼 안되지만
당이 땡겨서ㅋㅋ
초콜렛 쪼매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