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할때 잘 사서 오랫동안 쌓아놓고
저렴할때 잘 사서 오랫동안 쌓아놓고 잘 먹고있어요 고구마맛이 제일 맛있는듯ㅎㅎ 오리지널맛은 후추맛이 강하고 좀 짠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