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7일 저녁식사


점심에 탕수육이랑 짜장면을 먹었는데
탕수육을 더 먹었어요~ 짜장면 칼로리가 더 높더라구요
간식은 그릭요거트
저녁은 다시마쌈~ ㅋㅋ
남편은 투덜투덜 ㅋ먹은것같지도 않은데 배는 왜부른건지 모르겠데요ㅋㅋ
저는 단백질 부족해보여서 급히 닭가슴살 돌려서 볼케이노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저녁에도 슬로우버피 20회씩 5회 도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볼케이노 소스 맛은 뭡니까?
매울듯 ㅎㅎ
갈치가 나왔는데.. 왜 먹은게 없다는거지? 땟찌땟찌 해주세요...
저녁 운동도 화이팅 !!
건강식드셨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갈치구이 진짜 좋아하는데 부럽네요.수고하셨어요:)
갈치구이에 온갖채소에 완전 건강식단이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