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좋아요 근데 양배추나적채도많이있음
맛이좋아요
근데 양배추나적채도많이있음좋겠는데
상추가엄청많음
다양한야채가들어있어요
근데 나오는재료는좋긴한데
좀비싼거같아
정기배송은솔직히 고민스럽넹?
맛은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