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는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맛있다는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다이어트보다는 저염식을 위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덜 밍밍해욤 :) 안밍밍-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데워서- 따끈하게 먹으니-
차디찬 다이어트 음식처럼 느껴지지 않고-한그릇 요리처럼 만족스럽습니다-
먹을만하고- 다른 요리에 사용도 가능할것 같아요- 김치전골 사리용? 히히-
많이 파시고 번창하십시오_!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