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식으로 샀지만 간식으로 먹고있습니다
절식으로 샀지만 간식으로 먹고있습니다. 콩가루는 바쁜때 선식 먹듯 마시고요. ㅎㅎㅎ 그래도 하루 한끼정도 이용하니 위는 조금 줄은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