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이라 그런지 맛은 별로 없어요.
무설탕이라 그런지 맛은 별로 없어요. 먹으면 포만감 없고 먹다말은듯 해서 더 뭔가 먹어야 할듯한 기분이 들지만 우유랑 같이 먹으니 조금 낫더라구요 ㅎㅎ 침으로 불려서 꼭꼭 씹어 먹으면 고소한 맛이나요... 다이어트 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 너무 많이 사진마시고 조금 사서 드시다가 괜찮으면 더 주문하세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