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합니다~ 맛있기는 약간 더
재구매합니다~ 맛있기는 약간 더 달짝해서 자색고구마가 더 맛있는데 점심시간에 간단히 먹기엔 그냥 오리지널이 낫네용ㅎㅎ 자색고구마는 가루때문에 여기저기 좀 흘러서ㅋㅋㅋ 잘묵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