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17일차
![[다신 13기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5_1551310837_1.jpg)
아침밥이구요~ 점심에는 에버랜드에 가서 파리바게트 빵(크림반 팥반)이랑 바나나, 감귤쥬스, 초코렛, 커피믹스,엄마가 만든 쑥개떡 먹었어요.
![[다신 13기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5_1551310837_2.jpg)
집에 와서 먹었구요~
![[다신 13기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5_1551310837_3.jpg)
아들이 회덮밥 덜어서 준거랑 닭다리 하나줘서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프로악-겨울목련 동물들을 좋아하셔서 자주가요. 가는 코스가 정해져있어요.
사파리-로스트밸리-판다월드-타이거밸리-슈팅고스트-몬스터패밀리-VR어드벤처는 가실 때마다 가는 곳이고요, 봄~가을까지는 장미원들려서 꽃향기 맡는 걸 좋아하시고 늦게 들어가면 불꽃놀이까지 즐기고 집으로 가셔요. ^^
어머니랑 즐거운 시간 자주 가지시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