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17일차
어제저녁 회식으로 오늘 계속 탄수화물이 땡겼는데 점심 떡볶이 먹으면서 떡 최대한 안먹었지만 안에 쫄면먹규... 볶음밥 해먹규... ㅠㅜ 그래서 저녁은 진짜 간단히 조금만 먹움
![[다신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970_1551311716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