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쌀밥은 절반 먹는데...
사실.. 쌀밥은 절반 먹는데... 먹고 나면 꼭 과자나 빵이 땡겨요... 그래서 이 아이를 초콜렛과 함께... ㅋㅋㅋㅋ 맛으로 먹고 있는 현실 ㅠㅠㅠ 어차피 먹을거면 단백질 함량 높은게 좋겠죠?ㅎㅎㅎ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