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이랑 레드 샀어요~ 둘다 맛있구
블랙이랑 레드 샀어요~ 둘다 맛있구요~~ 좋은 것 같아서 주변 사람들 나눠주다보니.. 넘 금방 떨어져서 이번에는 화이트, 그린으로 주문했어요~~ 약간 딱딱한 감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입니다! 나눠받은 친구도 주문 했다고 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