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7_1551040360_1.jpg)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7_1551040360_2.jpg)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7_1551040360_3.jpg)
배가 들어갔어요..보이진 않지만 옷이 좀 헐렁해진 기분
어젠 시누이 이사하는거 도와주느라 만보 넘었네요.
만보 넘기기가 왜 이리 힘든지..
아무생각 없이 걷기가 제일 어려웠어요..ㅎㅎ
내일부터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입니다.
아직 반이나 남은 우리 다신 13기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프로악-겨울목련 근육말고 지금은 지방으로 식스팩이 있네요..ㅎㅎㅎ 얼른 태워야겠어요
와~~ 식스팩이 생기는 건가요? 부러워요~~~~
용운헬스장 계속 변화할꺼니 기대해주세요~!!😅😅
몰라보겠어요 변화모습 너무나 멋쪄요~~~~ 더 힘내서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