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14일차
![[다신13기 식단 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1_1551040197_1.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1_1551040197_2.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1_1551040197_3.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1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6/wm_3945031_1551040197_4.jpg)
간헐적 단식 14일차
오늘은 6시반부터 밤 12시까지 연장근무 하는날..
위가 엄청 작아진 기분...너무 배가불러 기분이
좋지 않지만 많이 안먹었는데 배가 부르네..히히
다중인격인가...
앞으로도 퇴근시간 많이 남았네요..
으아...피곤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소리솔솔 호박즙 정말 병적으로 먹는거같애요..ㅎㅎㅎㅎ 강박증생겼나..싶을정도로..ㅎㅎ
저두 호박즙 먹구잇는데 흐흐 간헐적단식은 정말 힘들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