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깔라만시 1+1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깔라만시 1+1 으로 구입했는데
상큼한맛 좋아해서 좋네요
다른맛도 먹어보고싶기는한데..
일단 군것질하고싶은 욕구도 해결되고 맛있어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