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바나나우유맛이에요!! 배고플까 싶어서 두,세개씩 챙겨다니는데..
담백한 바나나우유맛이에요!!
배고플까 싶어서 두,세개씩 챙겨다니는데
하나 먹으면 배부른 기분;;
아몬드브리즈 못 드시는 분들 요거 드심 좋을 듯!
배송도 빠르고 착한 가격까지 짱 좋았심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