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 13일차
오늘 식단은 좀 엉망이에요...ㅎㅎ
이걸 올려야되야 고민했지만 그래도 올립니다ㅜ
아침은 시간도 없고 배가 전혀 안꺼져서 그냥 걸렀어요ㅠ
점심
![[다신 13기 식단 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876_1550961025_1.jpg)
피자먹었는데 R사이즈로 2조각 먹었어요
저녁
![[다신 13기 식단 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876_1550961025_2.jpg)
좀 이르게 4시쯤에 치킨먹었어요ㅠ
이건 속내용물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세조각 먹었어요
그리고 과자군것질이랑 음료수들도 좀 마셨습니다ㅠ
사실 오늘은 군대 면회를 다녀오느라ㅠ
식단못지켰어요ㅠ 내일부터 다시 빡세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이번주는 식단 지키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남은 기간 힘내서 함께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