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3일 🌱
주말이지만 점심때 외출한것 말고는 별일이 없군요.
담주엔 친정 가니까 삼일간 식사가 어떨지 ㅋㅋ
저녁시간 잘보내시고 낼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린주* ㅋㅋㅋ 지켜보자구요~~
반짝반짝멋지게 될리가 있나요. ㅋㅋ
이제 52를 그렇게 겪고나니 51이 진짜 빨리 빠지는구나 싶지만.. 오늘 많이 먹어서 어려울듯
다음주는 50찍나요? 목표가 눈앞에.....👍
WJDSID 잘 됄까요? 조만간 될지는 모르겠어요.
10킬로꼭뺄거야 잘자유~~낼 또 봐요. 😶
마시애린 네 고생하셨어요.
우와 곧 50~!! 고고고~~
수고했어요 홧팅~^^*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