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점심
밥은 1/4
샐러드와 함박스테이크 숙주 계란 (파인애플 제외한 야채만) 먹고,, 중요한건 여기에 간식으로 카페 이동해서
마카롱 한개와 아메리카노,,
아 오랜만에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데
입안에 당이,,,,오메 ㅠㅠ완전 느끼하게 느껴짐 ㅠㅠ
집가서 운동하고 저녁부터는 다시 원래대로
잘 먹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