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흐핫!! 오전에 미션 끝내놓으면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벌써 반이나 왔는데 몸무게는 너무 더디게 빠지네요. ㅠㅠ 힘내서 같이 파이팅 해요^^
우와~벌써 오늘 하루 미션까지 다 끝내셨네용~ 어느새 반이나 왔네용~^^ 저는 아직 오늘 운동을 시작 못해서 ㅋㅋ 운동까지 끝내셨으면 이번 한주의 운동미션 마무리를 다하셔서 후련하실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