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헬스
163/55향하여
오랫만에 그룹게시판 들어왔네요다시 직장 출근을 하게 되어서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운동도 못하고 식사량도 엉망힘들게 뺀 몸무게 다시 찔까봐 걱정이네요토요일에는 꾸준히 헬스할 생각이고주중에는 요가 2회~3회할 생각입니다전만큼은 아니어도 시간되고 적응되면 간간히 들어올게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오늘 운동량 런닝110칼로리사이클60칼로리근력60칼로리230칼로리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ssoma 네 감사합니다^^*
반짝반짝멋지게이제감량이 아니라 유지가 목적이네오
응원하고있 을께요^^ 둘다 성공하시길 ^^
화이팅요~~ 강제유지어턴가요? ㅋㅋ
10킬로꼭뺄거야 네 꼭 그러세요.쉬면 꼭 요요가 세게 오거든요.
*린주* 유지라도 하려구요 피곤해서 많이 먹게 되네요 적응되면 다시 다이어트 돌입~^^*
트릭녀 감사합니다^^*
오 보고싶었어욤꼭 성공하셔야죠~★
10킬로꼭뺄거야 일도 건강도 화이팅하세요 응원할께요~^^
WJDSID 감사합니다 빨리 적응 해야겠죠?
코다리찜 점심
눈바디 말고... 숫자바디? ㅋㅋㅋ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soma 네 감사합니다^^*
반짝반짝멋지게이제감량이 아니라 유지가 목적이네오
응원하고있 을께요^^ 둘다 성공하시길 ^^
화이팅요~~ 강제유지어턴가요? ㅋㅋ
10킬로꼭뺄거야 네 꼭 그러세요.
쉬면 꼭 요요가 세게 오거든요.
*린주* 유지라도 하려구요 피곤해서 많이 먹게 되네요 적응되면 다시 다이어트 돌입~^^*
트릭녀 감사합니다^^*
오 보고싶었어욤
꼭 성공하셔야죠~★
10킬로꼭뺄거야 일도 건강도 화이팅하세요 응원할께요~^^
WJDSID 감사합니다 빨리 적응 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