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찜 점심
하이용님 어제 드신것보고 너무 그리워서 먹었어요.
돌아가신 시어머님이 제일 많이 해주신 음식이라..
그맛에 비할수 없지만 단백질만 보고 먹었어요. ㅋㅋ
다들 주말에 영양 보충하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마시애린 ㅋㅋ 맛있죠
건강해보이네요 저도 코다리 좋아해요
하이요옹 ㅎㅎ 덕분에요.
주말 잘 보내세요.🌼
맛있게 드셨길바래요~~~^^!!
WJDSID 전혀 비리지 않아요.
오히려 싸먹으라고 주는 김 냄새가 날정도예요.
드셔보세요. 단백질 짱입니다.
코다리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한번 먹어봐야지~해놓고 올겨울도 그냥 지나갈듯 하네요ㅋㅋ 비린맛없나요?
쩝!!!
ssoma ㅋㅋㅋ 맛있네요. 볶음밥은 맛이 약했어요.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