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7일차
햇살가득히
아침에 누룽밥과 계란말이, 명란젓,봄동김치 해서 먹었어요. 출근준비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찍는 걸 깜박잊었어요.아래 사진은 회사에서 저녁식사 한거에요. 퇴근해서 짜장을 해달라고 해서 해주고 난 안먹었어요. 지난 주에 넘 많이 먹어서 오늘은 더 안먹으려고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요즘 봄동이 맛나죠~ ㅎㅎ 맛있게 담으셨을거 같아요^^ 저도 봄동 먹으려고 사놓고 못 먹었는데 오늘 겉절이 해야겧어요~
이번생마지막 네~, 제가 차려줘야 먹어요. ㅠㅜ
회사에서 저녁먹고 집에오면 또 저녁을 차려줘야하는 시간인가봐요..수고하셨어요..일요일인데..
[다신13기 주차별 미션] 1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봄동이 맛나죠~ ㅎㅎ 맛있게 담으셨을거 같아요^^ 저도 봄동 먹으려고 사놓고 못 먹었는데 오늘 겉절이 해야겧어요~
이번생마지막
네~, 제가 차려줘야 먹어요. ㅠㅜ
회사에서 저녁먹고 집에오면 또 저녁을 차려줘야하는 시간인가봐요..수고하셨어요..일요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