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난 뭔가 다이어리도 겨우 쓰고 있네 ㅠㅠ 캡쳐해서 뭘 쓸 여유시간이 안주어지는 기분 ㅎㅎ
오늘은 지용이가 이케아가고싶다해서 갔다가 아이스크림먹고 ㅎㅎ 티라미수반쪽 먹고 실💆🏻♀️어젠 규성이랑 분위기내느라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