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생각보다 걸쭉해서 포만감도
맛잇어요! 생각보다 걸쭉해서 포만감도있고 무슨맛이든 일다누고소함은 베이스로 있네요!
흔들때 샐것같아서 불안했는데 엄청흔드는데도 안새네요! 근데 섞는게 은근 힘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