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치즈를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조
체다치즈를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많이 짰어요 원래 뜯으면 무조건 완봉하는데 이틀에 나눠서 먹었네요 다이어트하는 의미에선 좋은건가요..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