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째 재주문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몇번째 재주문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넛츠가 가루도 없고 너무 제 취향이라서 그것만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ㅠㅠ 과자 없인 못사는 제겐 완젼 축복이랍니다 인절미도 고소하고 갈릭은 살짝 달아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