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좋아요 ㅎ 웬만한 도시락 다
가격대비 좋아요 ㅎ 웬만한 도시락 다 맛봤는데 일단 가격은 여기가 제일저렴한 편이고. ㅋ 가격대비 좋은것 같아요 ㅎ 밥의 양은 젤 많았던것같고 전체적인 양은 아시는대로 적습니다 ㅋ 그치만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