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하니깐 곤약 특유의 향..이 좀
개봉하니깐 곤약 특유의 향..이 좀 심해서 흐르는물에 많이 씻었어요! 현미랑 5:5 정도로 밥했는데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