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저녁차리기 귀찮아서 사봤는데
퇴근하고 저녁차리기 귀찮아서 사봤는데 맛있네요
근데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하는데
간이 너무 센거 같아요,,
제가 싱겁게 먹는편도 아닌데 밥이랑 반찬이랑 다 좀 간간한 느낌이네요
전 더 싱거워도 괜찮을꺼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