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new-new 밥없이 먹을수있는 카레인가봐요..레시피 감사해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오렌지제이드 아 제가 만든 카레에요!!🙂 곤약을 추가해서 완전 저칼로리에다가 닭가슴살과 크래미를 추가해서 단백질로 채워봤어요!!ㅎㅎ 카레가루를 일반카레보다 적게 넣고 위에다가 치즈 올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양배추까지 ㅎㅎ 충분히 맛있는 카레였어욥! 🍛
점심식단이 뭘까요? 위에는 치즈같은데..맛있어 보여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