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 미션] 5일차
공복운동 미션완료
배고파요 ㅠㅠ 언능 아침 먹으러 고고^^
![[다신 13기 운동 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332_1550238083_1.jpg)
![[다신 13기 운동 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332_1550238083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공복 운동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다신길만걸어요프로악-겨울목련 공복운동하느라 아침에 이불속에서 미적거리던 습관이 개선될거같아요 ㅎㅎ 작심삼일이아니길빌어야죠 ㅎ
저도 공복운동 계획했다가 늦잠 자는 바람에 내일로 미뤘어요 ㅋㅋ
온리아님 화이팅!!!
공복운동 존경스럽습니다 ㅠ
김뽀홈트 궁금하네요 검색해봐야지!!!
날씨에 따라 컨디션이 다소 영향을 받긴하지만 오늘도 힘찬 하루되세요^^
저도 아침에 김뽀홈트 한시간하구 !!미션도 완료 키키 사진은 퇴근후에 올리려구용!@!!!여긴 비가오네용ㅜㅜ잉 오늘도 수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