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미션] 4일차
![[다신 13기 운동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073_1550189459_1.jpg)
![[다신 13기 운동미션] 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073_1550189459_2.jpg)
밤늦게들어왔는데 아이들이 서로 자기이야기 들어달라고 조잘조잘
오늘은 아들이 운동할때 찍어주면서 엄마는 왜이렇게 못하냐면서 유연하지 못해서 그렇다며 아들이 직접런지 시범 보여줌^^
엄마도 옛날엔 다 됐던 동작이거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맞아요~~ 조잘 조잘~~~ 너거도 나이들어봐라~~속으로 이야기하네요ㅋ
이잉요 ㅡ아들이 육학년 올라간답니다
딸은 사학년^^
더 딸같은 아들이에요
잉 아들이 몇살이에용?.?귀엽네용!!!!!!!운동쉬다보니 그럴꺼에요^.^꾸준히 하다보면 몸에 적응이될테니 쉬엄쉬엄 해봐용!!!!!!!고생하셨오용❤